주메뉴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브랜드어셈블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특별한 기획력과 전문성 그리고, 성공적인 브랜딩 프로젝트 구축 사례들을 만나 보세요!
  • 브랜드어셈블
  • 포트폴리오
기업 브랜드 전략

브랜드어셈블

감성을 더하고 완성도를 높이는 카피라이팅

hits : 265
감성을 더하고 완성도를 높이는 카피라이팅 

고객과 소통을 연결하는 상세 페이지의 카피라이팅은 제품의 디테일을 살려주고 완성도를 높여 소비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수행되도록 도와줍니다.
브랜드어셈블  UX 카피라이팅은 단순히 고객사의  글을 윤문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느낌에 맞는 글과 분위기로 메시지를 해석하고 표현하여 브랜드의 결을 만듭니다.

아즈나브르 상세페이지의 UX 카피라이팅은 제품의 세부 정보를 세련되게 전달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독특한 느낌을 살려 톤앤매너를 조절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즈나브르 상세페이지의 구태의연한 표현을 세밀하게 잡아주고, 패션 아이템에 맞는 감성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작성하여 아즈나브르만의 문체와 스토리를 만들었습니다.

UX 카피라이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아날로그와 디지털 감성의 접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글에 대한 감각이 뛰어난 경력 20년 이상의 공중파 방송작과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이 작업은  소비자와의 감성적 공감을 높여 온오프라인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댓글()

등록

비방성/욕/홍보성 글을 작성할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됩니다.

처음으로 1 마지막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