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브랜드어셈블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특별한 기획력과 전문성 그리고, 성공적인 브랜딩 프로젝트 구축 사례들을 만나 보세요!
  • 브랜드어셈블
  • 포트폴리오
스튜디오 촬영

브랜드어셈블

최란 대표 프로필 촬영

hits : 320
프로필 촬영은 브랜딩에서 나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첫인상과 같습니다. 그래서 프로필 촬영에서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움과 목적에 맞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브랜드어셈블 스튜디오는 개성과 목표에 부합하고, 단순히 외모적인 아름다움을 넘어서, 개개인의 특징과 색채를 고려하여 호감 가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대상 (Target)
마인드 톡 최란 대표는 아나운서 출신으로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프레젠테이션 스킬 교육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고, 현재 경북대학교 겸임 교수로도 활동하면서 학생들에게 훌륭한 스피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대외적으로 다양한 행사 진행 MC로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스피치 전문가로서의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2. 촬영 목적 (Shooting Purpose)
대외 활동에 필요한 프로필 삽입 사진과 SNS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사진 촬영을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3. 촬영 방향 (Shooting Direction)
각 클라이언트에게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과 디렉션을 제공하는 전문가로서의 이미지와, 영향력 있는 행사 진행 MC로서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사진을 목적으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뮤트 톤의 부드러운 느낌으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전문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조명을 살려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느낌과 따뜻한 느낌을 살려 행사 MC로서의 고급스러움을 담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포즈와 표정은 강제적이지 않고 틀에 박힌 스타일보다는 개인의 특징을 살려 편안한 분위기에서 나온 자연스러운 사진을 얻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Client
Choe Ran (Mind Talk)

Creative Director
Jiwoo Kim (Brand Assemble)

Photographer
So Ryong

포트폴리오 댓글()

등록

비방성/욕/홍보성 글을 작성할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됩니다.

처음으로 1 마지막페이지로